Now Loading

스마일 레일 아키타 내륙선

운전기사가 고르는 차창 풍경

운전기사가 고르는 차창 풍경 “계절은 신록에서 진록으로 변하고!”

항상 아키타 내륙선을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“운전기사가 고르는 차창 풍경 ~여름 채색~”
이번은 신록에서 진록으로 계속 바뀌어 가고 있는 연선의 차창 풍경을 소개합니다.

1.아침 6:30 가쿠노다테역 출발

2.잠시 JR선과 병행

3.센보쿠 평야 속을...

4.갈수의 히노키나이 강

5.야쓰 역에서 열차교환

6.출발하고 첫 번째 터널

7.히노키나이 강의 계곡 1

8.히노키나이 강의 계곡 2

9.산골을 달린다 1

10.산골을 달린다 2

11.투명도가 높은 상류지역 히노키나이 강

12.산골을 달린다 3

13.산골을 달린다 4

14.산골을 달린다 5

15.산골을 달린다 6

16.산골을 달린다 7

17.산골을 달린다 8

18.산골을 달린다 9

19.내륙선에서 가장 긴 터널 주니단 5,697m

20.주니단 터널 안, 맑은 날은 약 4km 앞의 출구가 보입니다.

21.주니단 터널 안, 운전기사 시선으로 터널 출구

22.주니단 터널을 나가자마자 왼편, 잔설계류 웃토 강

23.아니마타기역 도착

24.아니마타기역 오른쪽에서 허수아비의 배웅

25.입구가 네모난 도토리나이 터널 입구

26.터널과 터널 사이에 낀 오쿠아니역 도착

27.웃토 강의 계곡미 1

28.웃토 강의 계곡미 2

29.트러스교

30.슈호크 버스와 스치고 지나가다

31. 히타치나이 강 교량을 건너다

32.히타치나이 강 교량. 웃토 강과 히타치나이 강이 합류해 아니 강이 됨…

33.숲 속

34.아키타 삼나무 숲 속

35.오오마타 강

36.오오마타 강 교량을 건너 투명도가 높은 아니 강

37.터널을 향해

38.아니아이역 바로 앞